달란트TV-달란트나눔미션 첫번째 상품'셀라찬양반주기' MC문하영(영흥비전교회 이광재목사,피지블래싱 유광종선교사)

관리자
2019-06-03

달란트TV '달란트나눔미션' 첫번째 상품'셀라찬양반주기' MC문하영,

초대손님 : 영흥비전교회 이광재목사,피지블래싱 유광종선교사

달란트 미션 & 달란트 TV에서는 오랫동안 고민하며 준비한 ‘달란트 나눔 미션’을 시작했다.

달란트 나눔 미션은 개척교회나 선교지에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여 전달하는 나눔 행사로 

첫 번째 후원하게 될 개척교회는 영흥 비전교회(이광재 목사)이며, 선교지는 염소농장을 운영하는 

피지 블레싱(유광종 선교사)이 선정되었다.


이 프로젝트는 문하영 사역자가 MC로 참여하며 

개척교회와 선교지의 사정을 잘 아는 분들이 초대되어 사역 현장을 듣는다. 

영상을 보고 감동이 되시는 분들은 안내에 따라 자유로운 후원이 가능하며 

후원자들로부터 재정이 채워지면 먼저 접수된 곳 먼저 순차적으로 물품이 지원된다. 

달란트 나눔 미션은 투명성을 위해 후원자(금액) 이름과 물품 받은 내역을 인증 사진과 함께 홈페이지에 공개한다.


후원 참여방법은 함께 협력하는 달란트몰(www.talentmall.co.kr) 쇼핑몰 상단 메뉴인 

‘달란트 나눔 미션’을 클릭하여 진행하거나 링크된 미션 펀드에 접속하여 참여할 수 있다. 

후원 금액은 본인이 가능한 금액을 정하여 입금하면 되며 기부영수증은 미션 펀드에서 발급받을 수가 있다.


셀라찬양반주기 S202는 120만 원으로 가격이 비싼 편이다. 

반주자가 없는 개척교회나 선교지에서는 꼭 필요한 제품이지만 가격이 비싸다 보니 쉽게 구입할 수가 없다. 

달란트 TV는 물품 구입 비용인 120만 원이 채워질 때마다 한 곳씩 후원하게 되며 

후원된 내용은 방송과 함께 홈페이지에 소개된다.


참여하기-->  http://www.talentmall.co.kr/board/index.html?id=talentdonation&no=1

문의 : 02-711-4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