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란트뉴스]크리스천투데이 기사안내- 달란트TV,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프로필 사진촬영’ 행사

관리자
2019-11-18

달란트TV,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프로필 사진촬영’ 행사

▲달란트TV(박효재 대표)가 전문 포토 그래퍼와 함께 ‘프로필 사진촬영’ 행사를 한다. 


달란트TV(박효재 대표)가 전문 포토 그래퍼와 함께 ‘프로필 사진촬영’ 행사를 가진다. 달란트TV의 행사는 자신의 달란트를 선한 곳에 나누고자 하는 자들이 모여서 자신의 재능을 100% 또는 일부를 기부하는 형태로 이뤄지고 있다.



이달 17일부터 시작하는 ‘프로필 사진촬영’은 용산에 위치한 달란트TV의 크로마키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촬영 비용은 포토그래퍼의 달란트를 나누기 위한 행사인 취지로, 시중 가의 약 50~70% 가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과 이미지는 달란트TV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필 사진을 찍고자 하는 이들은 개인 또는 2명, 3명, 10명 이상 등으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참여인원이 많아질수록 비용은 내려간다.

사진촬영의 이해를 돕기위해 달란트TV의 나눔실천홍보대사인 방송인 김현주 씨와 영화배우 유라성이 모델로 참여하여 달란트TV의 크로마키 스튜디오 윗층인 옥상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프로필 사진 배경은 화이트와 블랙색상이 기본이나, 고객의 의사에 따라 그린, 블루, 오렌지, 핑크 등으로 촬영이 가능하다. 크로마키 배경(그린,블루색)을 사용할 경우, 약간의 편집을 거치면 언제라도 본인이 원하는 뒷 배경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달란트TV의 ‘달란트 네트워크’에서는 자신의 재능을 선한 곳에 나누고자 하는 분들이 참여하고 있다. 지난주에는 방송인 김현주 씨가 ‘달란트 나눔 쇼핑’에 참여하여 전동 커피그라인더를 소개했다.

‘달란트 나눔 쇼핑’에서는 판매되는 수익금을 달란트 미션의 사역과 소외계층들에게 물품으로 후원하는 일에 사용하고 있다.


이밖에, 달란트TV는 성우, 아나운서, 연예인, 작가, 유명인 들이 참여하여 오디오와 영상으로 도서와 좋은 글들을 소개하는 '달란트목소리'코너를 신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좋은 내용이 담겨있는 도서나 영향력 있는 저자가 있다면 ‘달란트 북콘서트’로 연계할 방침이다. 북콘서트에서는 음악과 함께 저자에게 책 내용을 직접 들을 수 있으며 달란트TV가 적극적으로 홍보 지원에 나서고 있다.